대학 미식축구 핸디캡 1주차 선정

축구

구독자분들이 많이 물어보시는 것 중 하나가 프로 스포츠 핸디캡이 되어 자신을 고문하고 핸디캡이 되는 게임을 시청하는 것입니까? 그에 대한 대답은 단호한 예입니다. 우리는 멀리서 우리 팀이 이기는 소리를 듣기를 바라면서 손가락을 꼬고 벽장에 앉아 있지 않습니다. 우리 중 누구라도 이 일에 참여하기 훨씬 이전부터 우리는 모두 스포츠 팬이었습니다. 그래서 우리 모두는 할 수 있을 때마다 앉아서 스포츠를 보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좋아하지 않습니다.

이전에 자세히 설명했듯이 우리는 조직화된 전문 핸디캡 사업에 10년 동안 종사해 왔으며 많은 직원이 다른  국내축구중계 기관과 함께 최대 30년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 우리는 우리의 일을 진지하게 생각하므로 고객에게 성공을 가져올 준비가 되도록 모든 정보를 세심하게 계획하고 연구합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평생 동안 57-62% 사이의 승자를 선택할 수 있었고 따라서 이 사업에서 엄청난 존경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따라서 이 기사의 원래 전제로 다시 돌아가서 모든 선택이 완료되고 보는 것 외에 다른 할 일이 없을 때 진행되는 상황을 게임 당일 War Room 내부에서 엿볼 수 있도록 하는 것이었습니다. 대학 미식축구 시즌의 1주가 다가왔고 이것은 우리 모두에게 크리스마스와 같은 날이었습니다. 우리는 축구를 사랑하고, 무엇보다 고객을 위한 핸디캡 게임을 좋아합니다. 우리는 1주차에 ​​총 38개의 게임을 선택했고 23개 게임을 웹 사이트에 무료로 게시했습니다(평소보다 훨씬 많은 수입니다….우리는 1주차에 ​​관대합니다).

다른 15가지 선택은 최고의 15가지 최고의 선택/가장 강력한 플레이를 포함하는 프리미엄 패키지를 구성했습니다. 이것은 우리를 유명하게 만든 패키지이며 약 62%의 성공률로 승자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일단 모든 것이 거기에 있고 우리 구독자들이 모두 돌보면, 우리 모두는 우리의 WAR ROOM에 있는 15대의 TV 앞에 앉아서 보고…그리고 보고…그리고 보고…그리고 보았습니다. 모든 것은 목요일 밤에 시작되었습니다. 우리가 선택한 Rutgers가 불운한 Buffalo를 몰살시켜 올해의 첫 W 없이 우리를 보드에 올려놓는 것을 보았습니다. Rutgers는 이 게임을 반으로 마쳤지만 32점의 스프레드로 높은 고도를 커버하기 위해 계속 득점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할 많은 드라마가 있었습니다. Buffalo는 너무 나빴기 때문에 별 차이가 없었습니다.

토요일의 영광의 날이 여기 있고 80개 이상의 게임이 모두 끝났기보다 우리가 앞으로 그들과 함께 갈 경우를 대비하여 해당 팀에 대한 메모를 하기 위해 핸디캡을 적용하지 않은 게임. 그래서 계속해서 1주차 액션의 전격전이 도처에 있었습니다. 우리 모두는 매우 침착합니다(우리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팀이 성공하지 않는 한, 제 경우에는 Miami…가 이겼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이 게임에서 균형을 유지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정신을 잃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각 게임은 초반에 끝이 나고 있었고 Memphis가 일찍 무너지고 있었기 때문에 우리는 긴밀한 연락을 취했지만 숫자를 줄이고 우리를 승자로 만들기 위해 끝까지 돌진했습니다. 한편,

하루가 끝날 무렵, 우리 모두는 축구를 너무 많이 봐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피곤하고 지쳤습니다. 우리 모두는 아직 시력이 좋지 않은 상태이므로 여러 지점에서 눈을 감고 있는 사람이 많습니다(15시간 연속 시청하면 효과가 나타납니다). 그래서 하루가 끝날 때까지 우리 모두는 아침까지 기다리기로 결정했습니다. 일하다. 우리는 언제나처럼 우리가 1주차에 ​​아주 잘했다고 확신했습니다.
우리 사이트를 방문할 때 볼 수 있는 매우 생산적인 한 주를 보냈기 때문에 우리의 낙관론은 옳았습니다. 이메일은 우리 행복한 가입자들로부터 깊숙이 파고 들었고 확실히 카지노에서 우리 친구들에게 날아간 라스베가스에서 상당한 양의 돈이 있었습니다. 이 멋진 주를 마무리하는 것은 Clemson이 플로리다 주립대를 이기고 텍사스 공대가 SMU를 몰살시켰을 때 우리가 어젯밤 ATS에 2-0으로 갔다는 사실이었습니다. 이는 1주차의 마지막 주 집계를 26-12 ATS로 가져왔습니다.

우리는 고객이 우리가 선택에서 숨기지 않는다는 것을 볼 수 있도록 항상 사이트(좋은 것과 나쁜 것)에 우리의 선택을 요약합니다. 녹색은 승리한 게임, 빨간색은 패배한 게임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우리 사이트는 이번 주에 녹색의 바다이고 우리는 그것이 사계절 내내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나는 우리 선수들에게 이보다 더 나은 것을 요구할 수 없었고 우리는 이 게임에서 우리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는 것을 다시 한 번 증명했습니다. 이제 2주차로 넘어갑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